안녕하세요.조은안과 입니다.
조은안과는 영동지역 환자들이 대관령을 넘어 서울 경기 지역으로 가지 않아도 서울 소재
대학병원급의 진료, 치료 그리고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진 안과의원입니다.
양승재 원장은 서울 아산병원에서 7년, 강릉 아산병원에서 9년간 그리고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겸직하면서 풍부한 임상 경험과 수술 실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0년 강릉 아산병원에 부임해서 망막 수술 장비를 도입하고 망막 진료를 시작하면서 영동지역에 처음으로 망막 클리닉을 열었습니다.
미국 의사 면허도 보유하고 있는 양승재 과장은 미국 Casey Eye lnstitute에서 포도막염 전임의
과정을 수료하여 최상의 진료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조수근 원장은 서울 아산병원에서 10년, 강릉 아산병원에서 4년간 그리고 울산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로 겸직을 하였습니다.
조수근 원장을 서울 아산병원 교수로 재직할 때 한국 최초로 Susac syndrome을 보고 하는 등
종합병원에서의 풍부한 수술과 임상사례를 축적해 왔습니다. 환자와 환자 가족의 입장에서 최선의 진료를 다할 것입니다.
조은안과는 종합병원에서도 제대로 갖추어지지 않은 곳이 많은 클린룸 설비를 완비한 수술장에서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동지역 최초로 ERG (망막전위도검사)를 도입하는 등 우수한 장비와 시설로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경험과 실력으로 검증 받은 의료진과 최상의 장비와 설비를 갖춘 조은안과에서 눈 건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눈 건강을 지켜 행복한 환자와 그런 환자를 치료하며 같이 행복해하는 것이 조은안과의 목표입니다.
(전신마취나 입원이 필요한 질환 혹은 장기기증이 필요한 각막 이식 등의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고 환자분들께서 힘들게 대관령을 넘어가지
않으시도록 저희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